본문 바로가기
일상

[노원역] 텐동 맛집 치히로 노원점 후기

by 예쁜수박 2025. 4. 28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내돈내산 노원역 근처 텐동 맛집 치하로 노원점에 왔습니다!
 

가게 정보

주소 : 서울 노원구 상계로 76 2층 치히로 노원점
영업시간 : 11:00~22:00 (평일 브레이크 타임 : 15:00~16:30)
주차 : 주차장 거의 없으니 도보 추천 드립니다

건물 2층에 올라왔는 데 막 안 보이거나 그래서 당황하실 수 있어요. 화장실 쪽 방향으로 걸어가면 음식점이 나옵니다! 

메뉴

 


기계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어서 직원분들을 부를 필요도 없고, 더치페이도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. 
 


가격은 대략 13,000원~19,500입니다. 사이드 초밥을 시키려고 했는 데 다 품절이어서 못 먹었어요. 사이드 연어는 3조각에 3천 원이라서 안 먹었습니다.
 

음식

 


전 텐동을 시켰습니다. 대부분 텐동 아니면 사케동 드시더라고요. 텐동을 일부 먹은 사진입니다! 이대로 나오지 않아요!
저기 와사비 소스가 있는데요. 그 소스가 없으면 진짜 드시다가 느끼해서 다 못 먹으실 수 있어요. 꼭 거기다가 찍어서 드세요! 고추튀김은 생각보다 매워요.

후기

사람들이 진짜 많아요. 남녀노소 다들 많이 오시더라고요! 혼자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! 웨이팅은 없었는 데 운이 안 좋으면 웨이팅이 충분히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 술을 먹으러 가는 곳이 아닌 그저 식사를 하러 가는 곳인 거 같아요!
 
소스가 개인적으로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. 전 좀 많아서 촉촉한 게 좋은 데 조금 부족하더라고요. 그래서 막 짜다고는 못 느꼈어요. 계란이 튀겨져서 오니깐 좀 맛있었어요. 
 
마늘이라고 해야 되나요? 그 일식에서 나오는 마늘 같은 게 좀 더 줬으면 좋겠어요. 가게는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! 인테리어 역시 이뻤어요~!
 
전 이곳 오는 걸 추천드려요!



 

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! 좋은 식사시간 되세요~

반응형